ID저장

E-고객센터

다우림 뉴스


home > E-고객센터 > 다우림 뉴스

중국제약회사와협약체결

작성자 다우림 작성일 2008.01.29 오전 5:07:33
첨부파일 조회수 4157

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공동브랜드 ‘Herb In’ 은 우수한 한약재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 



'내 몸에 안전한 허브' Herb In .. 대영제약(다우림) 등 5개제약은 한약재의 안전성 확보와 유통한약재의 기준을 수립하여 공동구매, 공동판매의 형식으로 열악한 한약재시장에서 안전성과 품질을 보증 할 수 있는 한약재를 공급하겠습니다. 

07년 10월부터 수입 한약재 기준을 위해 5개제약 임원들이 중국 생산지를 공동 방문하여 수입한약재의 안정성과 품질기준을 선정하였고 -> 07년 11월 샘플을 직접 들여와 5개제약의 실험실에서 동시에 검사를 진행하여 -> 5개제약에서 적합 판정이 난 제품에 한해서 수입, 수입 진행 중 입니다. 

이러한 수입 한약재 품질기준을 근거로 그 동안 문제시 되었던 수입 한약재의 안전성과 품질에 대한 기준으로 한의사분들의 마음의 짐을 덜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또한 5개제약 공동판매는 -> 공동구매로 이루어지는바 구매단가를 합리적으로 제시 받을 수 있어 -> 향후 한약재의 가격 합리화에 일조 할 수 있어 한의원 경영적인 면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입니다. 

▼. 2007년 12월 26일 水. 휴먼허브(회의실)에서 협약식을 가졌습니다. 허브인은 국내 한약제조 회사 중 독자적인 실험실을 보유한 업체들이 뜻을 모으고, 한의사협회의 검증을 받아 제조 및 유통하고 있는 5개 제약(대영제약, 휴먼허브, 광명당, 금강, 대효)의 공동브랜드입니다. 

허브인의 목표는 한약재의 실질적인 안정성 확보를 위해 -> 한약재의 생산지에서 -> 철저한 관리 -> 5개제약 실험실에서 -> 철저한 검사 -> 품질 기준을 마련 -> 품질이 보증된 한약재를 -> 한의원까지 공급하는 것입니다. 이제 여러분도 한약재 브랜드화 시대를 맞이 했습니다.

이전글 식약청, 한약재 기원-성상 바로 잡는다 [한국의약신문]
다음글 대영제약(주) 맥문동 재배단지

목록